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폭스바겐 투아렉 2020 가격

폭스바겐 투아렉 2020 가격

 

날이갈수록 SUV 특히 대형 SUV의 인기가 날로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캠핑등의 여가를 보내기에는 대형SUV차량의 넉넉한 크기가 아주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폭스바겐의 플래그십 SUV모델인 투아렉 202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얼마 전 제네시스의 GV80이 출시되면서 대형 SUV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며 폭스바겐 투아렉 2020 모델이 비교 모델로써 자주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투아렉 2020은 폭스바겐 그룹에서 가장 크고, 가장 강력한 성능의 SUV로써 2세대 투아렉 출시 이후 9년만에 풀체인지 된 3세대의 투아렉입니다.

폭스바겐 투아렉 2020

 

 

폭스바겐 투아렉 2020은 아우디/폭스바겐 그룹의 아우디 Q7, 포르쉐 카이엔 등과 풀사이즈 SUV 플랫폼을 공유하고 있기도 합니다. 뼈대가 같은 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폭스바겐 투아렉이 굉장히 훌륭한 SUV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국내에서는 이상하게 저평가를 받았는데 이번 3세대 2020 폭스바겐 투아렉의 국내 성적이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폭스바겐 투아렉 2020 실내

 

2020 폭스바겐 투아렉의 외관은 한눈에 보기에도 폭스바겐 그룹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하였습니다. 가로로 길게 디자인된 그릴과 헤드라이트가 일품인 폭스바겐 패밀리룩을 그대로 보여주며 듬직한 포스를 풍깁니다. 

 

폭스바겐 투아렉 2020

후면 역시 LED 테일램프가 적용되며 플래그십 모델답게 웅장하고, 깔끔하게 뒤태가 표현되었고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폭스바겐 투아렉 2020

 

온로드 차량이지만 오프로드 성능도 뛰어나다는 평가를 가지고 있으며 편의성, 주행성능, 안정성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춘 팔방미인 차량인 폭스바겐 투아렉 2020의 대표적인 특징들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폭스바겐 투아렉 2020

 

4바퀴 조향, 액티브 올휠 스티어링

개인적으로 폭스바겐 투아렉의 가장 큰 매력포인트라고 생각되는 특징은 4바퀴 모두 조향가능한 액티브 올휠 스티어링입니다. 시속 37km까지는 앞바퀴와 반대각으로 뒷바퀴가 돌게 되어 좁은 회전반경을 만들어 운전하기가 훨씬 수월해지며 시속37km이상에서는 앞, 뒷바퀴가 동일한 방향으로 움직이며 부드러운 핸들링과 민첩함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투아렉 2020

 

전자 기계식 안티롤바 롤 스태빌라이션 시스템

다양한 노면에 따른 물리적인 차체의 뒤틀림을 전자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통해 폭스바겐 투아렉의 오프로드 성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구불구불한 노면에서도 최대한 차체 수평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이외에도 전방 트래픽 어시스트, 프로액티브 보호 기능, 3세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의 편의사양이 장착되어 운전의 즐거움을 극대화시켜줍니다.

 

폭스바겐 투아렉 가격

1. 투아렉 3.0 프리미엄 모델은 8890만 원대

2. 투아렉 3.0 프레스티지 모델은 9690만 원대 

3. 투아렉 최상위 R-LINE 가격은 1억 90만 원대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