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잠실 자동차극장 상영영화 가격 시간표 휴관일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클롤러입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실내활동을 하는데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신규확진자 수가 적어졌다고 해서 코로나19가 우리곁을 완전히 떠난게 아니니 예방하는 것이 최선이라 생각됩니다.

 

코로나 이후로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재미도 사라진지 오래입니다. 그래서 요즘엔 일반극장보다 자동차극장을 찾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추세인데요 유행은 돌고 돈다고 8090 자동차 극장의 레트로 감성이 다시 떠오르고 있습니다. 오늘은 국내 자동차극장 연재 첫번째로 서울 잠실 자동차극장의 상영영화와 가격, 상영시간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잠실 자동차극장 상영영화 시간표

코로나 걱정없이 프라이빗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잠실 자동차 극장은 송파구 탄천공영주차장 내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은 자동차극장입니다. 네비 이용시 잠실 자동차 극장을 검색하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 자동차극장에서 현재 상영중인 영화는 정우성 주연의 '강철비2:정상회담'과 강동원 이정현 주연의 '반도'입니다. 강철비는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본 영화라 2편도 상당히 기대가 많이 됩니다.

 

두개의 스크린에서 두 영화가 동시에 상영되며 1일 3회 저녁 8시, 10시 30분, 12시 50분 입니다.

잠실 자동차극장 상영시간표

 

 

 

잠실 자동차극장 가격

극장 영화표 가격이 현재 1만 원 이상이 되는 등 예전에 비해 영화가격이 많이 오른것이 사실입니다. 잠실 자동차 극장의 경우에는 자동차 극장 답게 자동차 한대 당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잠실 자동차 극장 가격 : 차량 1대당 22,000원, 현장결제만 가능

 

 

잠실 자동차극장 이용꿀팁

잠실 자동차 극장은 연중 무휴로 운영되고 있지만 아무래도 야외 상영관이 있는 만큼 날씨에 많은 영향을 받기 때문에 요즘처럼 비가 많이 오는 날에는 휴관을 하곤 하니 방문전 꼭 자동차극장에 연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영화관 이용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이 바로 화장실과 매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잠실 자동차 극장의 화장실은 야외 간이 화장실이기 때문에 위생에 취약하신 분들은 조금 참으셨다가 잠실한강공원화장실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훨씬 위생적이거든요!

 

 

잠실 자동차극장에도 매점이 있긴 하지만 가격이 상당히 비싼편이니 드실 음료나 간식은 미리 준비해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이나 피자를 배달시켜서 먹으면서 영화관람을 하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지금 피자헛에서 쿠폰적용시 54%까지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극장을 처음 이용하시면 어떻게 소리를 들을까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영화소리는 라디오를 통해 들 을 수 있습니다. 영화표에 라디오 주파수가 적혀 있으니 그 주파수로 라디오를 맞추시면 차량의 오디오로 영화소리를 들을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