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 볼보 S90 페이스리프트 출시 가격,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차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개인적으로 볼보에서 토르 망치(묠리뇨)를 형상화한 주간주행등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바뀌면서 볼보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얼마나 볼보의 헤드라이트가 좋았으면 1년 넘게 볼보의 새로운 헤드라이트를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해놨던 적이 있습니다.

 

효리네 민박에서 볼보의 XC90가 티비에 나오기 시작하면서 볼보는 국내에서 대중화되기 시작했던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볼보가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협찬하며 볼보의 라인업이 총출동하기도 했습니다.

 

 

오늘 소개하려는 자동차는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고문영이 타는 차량으로 볼보의 S90 페이스 리프트 모델입니다.

 

2021 볼보 S90 F/L 페이스리프트 

전통적으로 볼보라고 하면 안전의 대명사였던 브랜드였습니다. 하지만 디자인은.... 뛰어난 안전성에 몰빵한 탓인지 디자인은 좀처럼 사랑받지 못하여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임에도 언제나 독일차에 밀리던 흑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불행중 다행인지 볼보가 중국의 지리자동차로 넘어가면서 미운오리새끼가 백조로 탈바뀜하듯이 굉장히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중국차 브랜드로 넘어갔지만 국내 생산되는 볼보자동차는 모두 스웨덴과 벨기에에서 제작되어 수입된다고 하니 중국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듯합니다.

 

볼보 s90은 E세그먼트에 해당하는 차량으로 제네시스 g80, BMW 5 시리즈, 벤츠 E 클라스와 동급인 프리미언 세단입니다. 2021 볼보 s90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이젠 모델에 비해 전장 125mm, 휠베이스 120mm가 길어져 더욱 넓은 실내공간을 제공하게 됩니다.

 

이제는 볼보의 시그니쳐가 되어버린 토르 망치, 묠리뇨를 형상화한 LED 주간주행등과 블랙 하이그로시 타입으로 바뀐 볼보의 로고가 박힌 그릴이 중앙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2016년 출시 이후 4년만에 부분변경 모델이지만 전체적인 디자인은 페이스 리프트란 이름에 어울리지 않게 눈에 띄는 차이점은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볼보의 프리미엄 세단다운 클래식함과 함께 다이내믹하고 스포티한 루프라인으로 젊은 감각을 더하고 고유의 감성품질과 안전은 그대로 갖추었습니다.

 

 

 

2021 볼보 S90 페이스리프트 출시일, 가격

 

2021 볼보 s90 페이스리프트는 사전예약한지 16일 만에 사전계약 1천대를 돌파할만큼 그 인기가 대단합니다. 볼보 s90의 출시일은 다가오는 9월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볼보 s90을 보다 빨리 인도받기 원하는 분들은 서둘러서 사전예약하시기 바랍니다.

 

2021 볼보 s90은 B5, T8 총 2가지 트림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볼보 s90 페이스리프트 트림별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