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 벤틀리 컨티넨탈 gt 가격 feat.컨버터블

2020 벤틀리 컨티넨탈 gt 가격 feat.컨버터블

 

벤틀리컨티넨탈gt

 

안녕하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허니크롤러입니다. 오늘 소개할 차량은 2020년 새롭게 출시되는 벤틀리 컨티넨탈 gt 와 컨버터블 두가지 입니다. 벤틀리는 세계 3대 명차중의 하나로써 저의 드림카이도 합니다. 벤츠와 BMW처럼 국내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차량이 아니라 더욱 가치가 있는 듯합니다. 얼마전 수원 인계동에서 술마시고 벤틀리를 발길질하는 동영상이 화제가 되었었는데.....정말 안타까웠습니다...

 

 

 

럭셔리 플래그쉽 쿠페의 결정판이라고 할 수 있는 3세대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V12와 V8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V8만 정식 수입이 가능하고 V12는 인증문제때문에 정식 수입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직수입은 가능하다고 하니 벤틀리 컨티넨탈 gt V12를 원하시면 직수입 업체에 문의하시면 될 듯합니다.

 

 

 

  벤틀리 컨티넨탈 gt V8 벤틀리 컨티넨탈 gt V12
마력 550마력 635마력
토크 78 91
제로백 4초 3.7초

 

 

제로백 3.7초면 거의 슈퍼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의 스펙입니다. 속도뿐만아니라 V8의 8개 실린더중 4개를 정지시켜 연비를 절약할 수 있는 실린더 비활성화 기능과 스톱 앤 스타트 기능이 추가되어 연비 효율까지 동시에 높이게 되었습니다.

 

 

2020년 3세대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액티브 4륜 구동 시스템을 장착해 도로 상황에 맞춰 앞바퀴와 뒷바퀴의 토크 분배를 자동으로 변화시킬 수 있고 에어 서스펜션과 어댑티브 섀시 컨트롤 기능이 더해져 승차감을 더욱 끌어올렸습니다.

 

벤틀리 컨티넨탈 GT 컨버터블의 경우 천으로 된 후드는 19초만에 열고 닫기가 가능하며 50km/h까지 달리면서 후드 개폐가 가능합니다. 후드 천의 색상도 7가지로 차량 컬러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벤틀리 컨티넨탈 GT의 가격

벤틀리 컨티넨탈 GT의 가격은 아직 알려진바가 없으나 기존 차량의 가격이 3억~5억 사이로 책정된 것을 참고하면 2020 벤틀리 컨티넨탈 GT의 가격은 3억 5천만 원~5억 5천만 원정도록 예상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V8과 V12모델의 가격차이는 200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벤틀리는 모든것이 주문제작이기 때문에 짧게는 3달 길게는 1년까지 걸릴 수 있어 기간을 넉넉하게 생각하고 주문해야합니다.